본문 바로가기
건찬파의 Vlog

현충원을 가다...

by Ye televison 2018. 4. 5.


2018년 3월 1일 장인의 기일을 맞이해서 작은 아들을 데리고 서울국립현충원에 다녀왔어요^^

현충원이 참 많이 바뀌고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^^ 

조금은 딱딱하고 엄숙하고 그런 공간뿐이라고 생각했는데

의외로 많은 곳이 현충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열려있더라구요^^

이번에는 '유품전시관'과 새로이 오픈을 한 '호국전시관'을 보구 왔어요.

'유품전시관'은 촬영이 안되어서 촬영을 못했어요^^

'유품전시관'안에는 한국전쟁에서의 유품들이 가장 많이 있었어요.

'호국전시관'은 일반에게 보여주기 위하여 새로이 단장을 하고 오픈을 한 공간으로 깔끔하고 산듯하게 만들어져 있었어요^^
그러나 동영상으로는 아이를 데리고 다니느라 ㅠㅠ 담지를 못했네요^^

다음에는 '호국전시관'만을 담아보아야겠어요^^